skip to Main Content

더 넓게, 더 편리하게!

당신의 공간에 가치를 담습니다.

홈정리컨설팅은
체계적인 정리수납 수행 방법론을 적용합니다.

step 01

홈정리 컨설팅 상담

  • 전화상담
    • 주거환경 확인
    • 요청사항 확인
    • 진행순서 설명
    • 대략 비용 설명
  • 방문상담 협의

step 02

정리진단 컨설팅 (방문상담)

  • 수석 컨설턴트 방문
  • 주거환경 분석
    (생활패턴, 생활공간, 사용물건)
  • 정리방안 제안
  • 정리수납서비스 견적서 제공

step 03

서비스 계약

  • 계약서 작성
  • 계약금 10%

step 04

서비스 준비

  • 서비스 팀구성
  • 수납도구 준비
  • 작업계획서 작성
  • 사전 컨설팅 교육 (고객/팀원)

step 05

정리수납 서비스

  • 정리수납 서비스 수행
    • 생활공간/물건/패턴 재분석
    • 효율적 공간구성 (가구재배치)
    • 편리한 수납 (수납도구 활용)
    • 불필요 물건 배출/나눔
  • 정리수납서비스 완료/평가
  • 대금지불 (잔금, 수납도구, 옵션)
  • 유지서비스 (분기/반기/계절) 계약

step 06

정리유지 서비스

  • 월/분기/반기 유지서비스
    • 서비스팀장 방문
    • 영역별 유지 진단
    • 유지방안 가이드
    • 방문보고서 제출
  • 필요 시 정리수납 서비스 진행

01

전화/카카오톡
상담

  • 전화상담
    • 대표전화 (1668-1608) 로 전화 주시면 상담원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립니다.
  • 현재 거주중인 생활공간에 대해 문의해 주시면 궁금한 정리 솔루션을 가이드 해 드립니다.
    • 거주형태 : 아파트 / 빌라 / 원룸
    • 거주환경 : 평형, 거주년수, 가족수
    • 현재 정리상태 및 원하는 정리방법
  • [정리진단컨설팅] 일정 협의
    • 더 정확한 정리 솔루션을 위해 방문상담 ‘정리진단컨설팅’을 진행해 드립니다.
    • 고객님과 방문 일정을 협의하여 고객님이 가장 편한 시간에 방문 드립니다.

02

정리진단 컨설팅
(방문상담)

  • 무료방문
    • 방문자 : 수석 컨설턴트
    • 사전 연락 : 방문 1시간 전에 사전 연락 후 방문
  • 주거환경 분석
    • 각 생활공간의 사용물건의 양, 생활공간의 규모, 생활 패턴 등을 확인 합니다.
  • 정리 진단 및 가이드
    • 각 생활 공간 별로 정리 방법을 가이드 합니다. (안방/드레스룸, 주방/냉장고, 자녀방/서재 등)
    • 가구의 효율적인 배치 방안을 제공합니다.
  • 서비스 견적서 산출
    • ‘정리수납서비스’를 원하실 경우 서비스 견적을 산출 해드립니다. (견적 기준은 CBM 단위)

03

서비스 계약

  • 서비스 계약서 작성
    • ‘정리수납서비스’를 이용 할 경우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
    • 계약서의 약관은 반드시 확인해주세요.
  • 계약금 결제
    • 전체 총 금액의 10%를 계약금으로 결제합니다.
    • 계약금이 결제되면 계약이 완료됩니다.

04

서비스 준비

  • 작업계획서 작성
    • 각 영역별 문제점 및 해결방안
  • 서비스팀 구성
    • 전체서비스 : 팀장, 영역팀장, 팀원
    • 부분서비스 : 영역팀장, 팀원

      팀장 : 고객과 정리수납서비스 총괄진행, 계약 및 인원관리 (수석 컨설턴트)
      영역팀장 : 해당 영역의 정리수납 책임 (책임 컨설턴트)
      팀원 : 각 영역별 정리수납 수행 (선임 컨설턴트)
  • 수납도구 준비
    • 각 영역별 정리수납서비스에 사용 될 수납도구를 준비
    • 서비스팀 : 수납바구니, 옷걸이, 확장형선반 등
    • 고객 : 물티슈, 종량제봉투 등
  • 사전 정리수납서비스 교육
    • 고객 : 정리수납서비스 진행 방법 및 유의사항 설명
    • 팀원 : 작업계획서 숙지 및 사전미팅

05

정리수납 서비스

  • 서비스팀 사전연락 및 방문
    • 서비스 팀장은 작업일 1일전 사전연락을 합니다.
    • 서비스 팀장은 작업시작 10분전 연락 후 방문합니다.
  • 정리수납서비스 수행
    • 모든 수행은 고객님과 협의로 진행됩니다.
    • 각 영역팀장은 영역별 생활공간, 사용물건, 생활패턴을 상세하게 확인합니다.
    • 필요에 따라 가구 재배치를 통한 효율적인 공간을 구성합니다.
    • 고객님의 불필요한 물건은 나눔 또는 배출합니다. (배출물건은 추후 확인을 위해 사진 촬영합니다)
    • 수납도구를 활용하여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물건 수납 합니다.
  • 정리수납서비스 완료
    • 영역팀장은 수납방법, 물건의 위치 등을 고객님께 상세히 설명합니다.
    • 고객님은 완료여부를 직접 확인하시고 미비한 사항을 즉시 요청합니다.
    • 고객님은 계약된 모든 영역이 완료되면 “완료확인서”에 서명합니다.
    • 계약금을 제외한 잔금(카드/현금) 및 수납용품비용(현금)을 결제합니다.
  • 유지서비스 계약
    • 지속적 사후관리를 위해 정리수납전문가의 방문을 필요로 할 경우 “유지서비스”를 계약합니다.
    • 유지서비스는 월간/분기/반기 서비스로 계약합니다.

06

정리유지 서비스

  • 유지서비스 종류
    • 월간서비스 : 1회/월 , 1시간 방문
    • 분기서비스 : 1회/분기, 2시간방문
    • 반기서비스 : 1회/분기, 2시간방문
  • 유지서비스 비용 : 3만원/시간, 계약 시 일괄결제
  • 유지서비스 계약기간 : 6개월, 1년
  • 유지서비스 수행 내용
    • 방문 : 수석 정리수납 컨설턴트
    • 고객님과 협의 후 방문합니다.
    • 각 영역별 정리유지 정도를 진단하고 정리유지를 위한 방안을 가이드 합니다.
    • 유지서비스 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
    • 서비스 시간이 추가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
  • 카카오톡
    상담
  • 전화 상담
  • 전화 상담
  • 상담 예약
Back To Top